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일본/삿포로]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코스 스스키노 회전초밥 초밥 맛집 추천 '카츠잇센'

by 오엥?은 2024. 1. 8.
반응형

📌 카츠잇센 (回転すし 活一鮮)

✔️ 〒060-0063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3 Jonishi, 5 Chome−1−1 ノルベサ地下 1階

카츠잇센

 

삿포로에서 현지인들도 많이 간다는 초밥집 카츠잇센에 갔다. 

 

위치정보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EC%B9%B4%EC%B8%A0%EC%9E%87%EC%84%BC&query_place_id=ChIJHa5L-YQpC18RdTe9niRnyZM

 

카츠잇센 · 일본 〒060-0063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3 Jonishi, 5 Chome−1−1 ノルベサ地下 1階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m

반응형

대기번호

 

우린 원래 기다리는 거 극혐해서 기다려야 된다고 하면 맛집이라도 포기하는데

이 집은 그냥 홀린듯이 기다렸다. 1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카츠잇센 메뉴
카츠잇센 메뉴

 

완전 회전초밥집인 줄 알았는데 초밥들이 회전하지는 않고,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오는 방식이었다.

 

한국어로 설명도 잘 되어있기 때문에 헤맬 필요가 없었다.

 

근데 종류가 넘 많아서 다음으로 넘기는게 좀 힘들었다. ㅠ

 

카츠잇센

 

이렇게 종류별로 분류도 되어 있다.

연어도 종류가 많고 참치도 종류 많고 다 종류 많다.

 

가격은 비싸면 한 접시에 5000원 넘고 저렴하면 3000원 정도 하고 그랬던 것 같다.

다른 식당 다른 메뉴들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삿포로 맥주

 

맥주도 따로 주문할 수 있다

삿포로 맥주는 삿포로에서 꼭 마셔야돼용

 

초밥
초밥

 

초밥 너무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다.

 

먹고싶으면 바로 주문하고 바로 받을 수 있는 게 넘 좋았다.

흐름 안 끊기고 먹을 수 있으니깐

 

초밥

초밥
초밥
초밥

초밥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계속 시켜먹었더니 너무 많이 나올까봐 걱정됐다.

계산하면서 먹을 걸 후회했다.

 

하지만!

 

주문기록

 

이렇게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었다!!

 

이 때까지 주문한 거 가격도 다 계산되어 있다. 굳

 

초밥

 

초밥먹고 배 찢어진 적 첨이다.

허벌나게 맛있었고 다음에 삿포로 가게 된다면 또 먹고싶다.

 

삿포로 초밥 카츠잇센 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