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일본/삿포로]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필수 코스 크리스마스트리, 흰수염폭포 등을 볼 수 있는 '비에이 버스투어'

by 오엥?은 2024. 1. 9.
반응형

📌 비에이 버스투어

버스투어
버스투어

 

삿포로를 제대로 구경하고 싶으면 버스투어는 필수입니당

버스투어 신청하면 온갖 절경들을 구경할 수 있다.

 

패키지처럼 내려주고 30분동안 사진찍으세요! 하고 다시 이동하고 하는 빡센여행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버스투어가 아니면 절대 구경 못 할 것 같아서 신청했다. 하루 정도는 할 만 했다.

 

버스로 이동하면서 가이드님의 삿포로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어서 너무너무 재밌었다.

 

내가 이용한 버스투어 경로는 크게

크리스마스 트리 ➡ 탁신관, 자작나무 숲 ➡ 비에이 마을 ➡ 청의 호수 ➡ 흰수염 폭포 ➡ 기념품샵

이었다!

 

✔️ 비에이 버스투어 상세정보

https://www.kkday.com/ko/product/152896?ud1=detail-share&ud2=app-android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한국인가이드, DSLR사진촬영)

훗카이도의 대자연, 후라노 비에이를 하루동안 둘러볼 수 있는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를 KKday에서 예약해보세요.

www.kkday.com

반응형

버스 투어 종류가 아주 많으니까 잘 선택해서 예약하면 된다.

 

 

✔️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삿포로 명소 크리스마스 트리~!

난 여기가 그렇게 유명한 줄 몰랐는데 요즘 한국에서 난리난 곳이었다.

난 11월에 갔었는데 눈이 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눈이 와서 더더더 예뻤던 것 같다.

 

절대절대 안에 들어가면 안 되고 멀리서 찍어야 한다 !! 

가이드님이 당부하셨다. 기를 쓰고 들어가는 사람 한국인이 대부분이랬다.

들어갈 거면 korean인 척 하지마

 

 

✔️ 탁신관, 자작나무 숲

탁신관 자작나무숲
탁신관

 

탁신관 시간이 없어서 안에 들어가보진 못했는데 넘 아쉽다ㅜ

 

근데 탁신관 옆에 있는 자작나무숲이 미쳤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다. 

 

 

✔️ 비에이 마을

비에이역
비에이역

 

그리고 비에이역!

 

난 이번 버스투어에서 비에이역이 가장 좋았다. 정말정말 다시 가고싶다.

그냥 마을이었는데... 그런 안 시끄럽고 사람없고 평화로운 곳 정 말 조 아

담엔 그냥 비에이역 근처에 숙소잡고 10일동안 느긋한 여행하고싶다.

 

점심

 

점심시간은 1시간 조금 넘게 주셨는데,

버스투어에서 제공하는 도시락 점심으로 신청했다.

 

도시락 말고 딴 거 먹고싶은 사람은 도시락 신청 안하고 따로 식당가서 먹어도 된다.

 

비에이역

 

사람은 없고 눈은 펑펑오고 모든 길이 내가 처음 밟는 눈길이라서 철푸덕 눕고싶었다.

 

그리고 주택들이 다 넘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넘 예쁜 마을이었다 ㅜㅜㅜㅜㅜㅜ

 

카페 기타 코보

 

밥 먹고 시간이 조금 남아서 카페를 찾아서 갔다.

 

카페 키타 코보(Kita Kouboh)!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EA%B8%B0%ED%83%80%EC%BD%94%EB%B3%B4&query_place_id=ChIJTwHXmHTFDF8RhSxSNLl3s3U

 

기타코보 · 3 Chome-5-31 Sakae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5 일본

★★★★★ · 카페

www.google.com

카페 기타 코보

 

동화 속에 나오는 집 같았다.

 

키타 코보 내부
키타 코보 메뉴

 

여기 주인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메뉴도 많다.

 

1인 1음료고 커피를 내리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까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야 한다.

 

1층
1층
1층
1층

 

카페는 2층까지 있는데 

1층에는 소품들이 많다. 아마 사장님의 취향과 취미로 꾸미신 것 같은데 멋있었다.

 

1층

 

커피 내리는 거 구경할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사람이 이미 앉아있어서 못 앉았다.

커피향이 솔솔솔솔솔 날 거 같은 자리였는데.... 

 

1층
라떼

 

난 시간이 없어서 커피 테이크아웃으로 했다.

라떼 마셨는데 맛있었다~! 근데 양이 아주아주 적음 ㅎ

 

 

✔️ 청의 호수

청의 호수
청의 호수

 

다음은 청의 호수에 갔는데 호수 색깔이 원래 진짜 말도 안 되는 청색이랬다.

내가 갔을 땐 눈이 왔어서 탁해보이긴 했다.

 

푸딩 별사탕

 

청의호수 기념품샵에서 푸딩 별사탕 아이스크림 소품 등을 팔고 있었는데 푸딩이랑 별사탕 사봤다.

 

청의 호수가 원래 저 푸딩같은 청색이다.

유일하게 눈이 안 왔을 때의 풍경을 보고싶은 곳이었다.

 

푸딩 맛은 그냥..그냥.....그냥 그랬다. 근데 예쁘자나요

 

 

✔️ 흰수염 폭포

흰수염 폭포
흰 수염 폭포

 

흰수염폭포 가기 위해 근처 주차장에 버스를 댔는데 버스가 처음으로 미끄러졌다. 막 돌았다. 무서워

이 눈길에 차가 빙그르르르 안 도는 게 신기할 정도긴 했다. 한 번 돈게 신기하다.

 

눈이 저 우체통 위에 쌓인 높이만큼 왔다.

웃겨죽겠네

 

 

흰수염폭포

흰수염폭포

 

흰수염폭포 진짜 절경이다.

 

난 자연보고 멋지다는 생각 안 하는 사람인데 여긴 진짜 미쳤다.

눈(eyes)으로 봐야 진짜다. 사진으로도 안 담긴다.

너무너무너무 멋있었다. 비현실적이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저 폭포물은 아무리 추워도 얼지 않는다. 왜냐면 온천수라서

 

 

✔️ 기념품샵

기념품샵
기념품샵

 

그리고 마지막엔 기념품샵!

기념품이 종류별로 아주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다.

 

 

삿포로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버스투어 하는 걸 강력추추추천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