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인도네시아/자카르타] 현지인이 즐겨먹는 생선요리를 맛 볼 수 있는 'Gama Ikan Bakar & Seafood'

by 오엥?은 2023. 9. 25.
반응형

📌 Gama Ikan Bakar & Seafood

✔️ Jl. Sumatera No.19 Braga, 반둥 인도네시아

Gama Ikan Bakar & Seafood

인도네시아는 생선요리가 맛있다고 했다. 
그렇다면 Seafood 먹으러 가야지
 
아래는 Gama Ikan Bakar & Seafood 의 웹사이트다.
https://www.gamaseafood.com/

 

Gama Ikan Bakar & Seafood

Jakarta (TMII) Address: Green Terrace Taman Mini Jl. Pintu 1 TMII, Blok A, no. 1 Jakarta Timur 13810 (Located across Hotel Santika) Reservation and Enquiries: Ph: 021-29378575 / 021-29378578 WhatsApp: 0877-7575-8098 Operating Hours: Daily 10:00-22:00 (Last

www.gamaseafood.com

반응형

내가 갔을 땐 미리 예약은 따로 되지 않았었다.
 

내부

내부는 넓고 높고 확 트여있었다.
자리들이 큼직큼직해서 단체로 가기 좋았다.
 

콜라

인도네시아 식당에서 콜라를 시키면 이런 앙증맞은 콜라가 나온다.
너무 귀여워서 사고싶었는데 여쭤보니까 판매용으로 나오는 건 아니고 식당에서만 파는 용으로 나온다고 하셨다. ㄲㅂ ㅠ
 

아이스티

나는 아이스티를 주문했는데
아이스티라고 해서 복숭아 아이스티인 줄 알았는데 홍차 느낌의 음료였다.
끝 맛이 비누맛이 나는 아주 끔찍한 음료였다.
난 원래 차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는데 진짜 비누맛 맞다. 아는 맛이 최고다. 콜라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당 ㅎ
 

생선요리

나는 원래 구운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데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다고 하길래 먹어봤다.
 
무난하게 맛있었다.
 

최애

근데 젤 맛있었던 건 숙주
그래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불렀다
ㅋㅋㅋㅋㅋㅋ
 

밥이 이렇게 나오는 건 좀 귀여웠다.
 

새우 요리

새우 요리도 무난하게 맛있었다.
 
현지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면 점심메뉴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