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인천/인천국제공항] 비행기 타기 전엔 인천국제공항 맛집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by 오엥?은 2023. 9. 24.
반응형

📌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 인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6 제2여객터미널 일반동 4층

제주 돔베곰탕

출장 때문에 해외 나갈 일이 있었는데

제 2여객 터미널에 가야했다.

 

비행시간이 7시간이라 그 전에 밥을 먹고 가기로 했다!

 

제주 돔베곰탕 메뉴

공항에서 밥을 먹을 땐 비싼 가격에 그냥 대충 배만 채운다는 생각으로 먹었었는데 

돔베곰탕은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 보여서 당장 들어갔다.

 

 

반응형

들어가자마자 여러 종류의 술들을 판매하고 있다.

 

명품 전통주도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다.

 

메뉴

메뉴가 아주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하기 때문에 

비행 전에 먹기 정말 좋을 것 같다.

 

내부
내부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고급지다.

 

주문은 직원분께 하면 되지만 서빙은 로봇이 해준다. 영차영차

 

얼큰 소고기국밥

나는 얼큰 소고기국밥을 주문했는데 좀 맵다. 

사실 엄청 맵다.

내가 맵찔이라서 그럴 수도 있는데 진자 매워서 눈물콧물 다 쏟고 옷에도 다 튀겼다ㅎㅎ

그래도 맛있었다. 맛있는 매콤함이었다.

 

비행 전에 든든한 한 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