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인도네시아/자카르타] 루왁커피를 맛 볼 수 있는 Jakarta 유명 관광지 '카페 바타비아 (CAFE BATAVIA)'

by 오엥?은 2023. 9. 27.
반응형

📌 카페 바타비아 (CAFE BATAVIA)

✔️ Jl. Pintu Besar Utara 14, Kota Fatahillah Square Opposite of Museum Fatahillah, Jakarta 11110 Indonesia

CAFE BATAVIA

Travelers Choice 2021 에 선정된 CAFE BATAVIA에 갔다.

(Travelers Choice는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들에게 지난 1년간 지속적으로 높은 평점을 받은 인기 명소에 대한 인증)
 

▫️ 위치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6.134451724995651,106.81276456122228 

6°08'04.0"S 106°48'46.0"E

www.google.com

▫️ 웹사이트

https://www.cafebatavia.com/

Batavia

Rujak Kepiting Appetizer Blue swimmer crab, mango, papaya, jicama, chili, tamarind, peanut, javanese palm sugar. Refreshing yet condensed, tasty appetizer with rare & selected ingredients, generating a creative and amusing flavors that can't be found in an

www.cafebatavia.com

반응형

카페 앞 광장
카페 앞


카페 앞은 넓은 광장, 박물관 등이 있다.
광장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자전거를 빌려서 타는 사람도 많았다.
 
광장은 유럽느낌이 많이 났는데,
과거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의 흔적이 남아 있어서 그런 거라고 한다.
 
너무 예뻐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걷고싶었는데 
자카르타가 3개월 째 비가 안 와서 공기가 매우 안 좋았다 ㅠㅠ 그리고 짱 더운 날씨 때문에 포기...
 

디저트

들어가자마자 디저트가 진열돼 있는데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정말 많았다.
 

액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는 액자가 많이 걸려있었다.
진짜 멋있었다 👍
 

내부

내부는 옛날 유럽 영화에 나올 것 같은 고전적인 분위기였다.
 
2층 창가자리에 앉으면 광장이 훤히 내려다 보여서 좋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 별로 없어서 더 좋았다.
 

메뉴

메뉴가 많았는데 나는 커피만 좋아하니까 커피만 찍어왔다 ㅎㅎ
 
커피 가격은 자카르타 다른 카페들에 비하면 확실히 비싼편이다.
 

Iced Village Coffee

바닐라라떼 느낌의 커피를 생각하면서 주문했는데 맞았다.
찐~~~하게 달달해서 맛있었다.
 

Affogato

아포가토도 존맛
 

Luwak

루왁커피는 한국 돈으로 거의 만원정도 했었는데,
컵도 희한하고 비싸기도 비싸서 기대를 많이 했더만 그저그런 맛이었다.
 

디저트

디저트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 팬케이크같은 느낌이었는데 살짝 계피맛이 났다.
난 계피 완전 싫어하는데도 먹을 만 했다. 존맛❗️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자카르타 여행을 한다면 한 번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