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영덕/강구면] 살이 꽉 찬 강구항 영덕 대게거리 대게 홍게 맛집 ‘영남수산 초장집’

by 오엥?은 2023. 7. 16.
반응형

📌 영남수산 초장집

✔️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107-1

영덕 대게

영덕에 갔다.
 
지금 대게가 철이 아니라서 먹지말고 시장 구경이나 가자고 해서 갔는데 
사장님의 혼을 쏙 빼놓는 현란한 말 재간에 넘어가서 정신차려보니 홀린듯이 사고 있었다. 
 

반응형

영덕 대게

추릅 
맛있겠다.
 

영남수산 초장집

따라오라고 하셔서 따라가니까 여기였다.
영남수산 초장집!
 
주차는 영덕대게거리 주차장이 크게 있으니까 걱정 안 해도 된다.
 

대게

안녕 친구들아 너네 정말 맛있겠다
 

열심히 쪄지고 있는 우리 대게 홍게
 
가게에서 먹으면 인당 3000원 추가비용이 발생하고, 쪄주는 값으로 게 값의 10%를 내야한다.(50000원 이상 시)
 

메뉴판

메뉴판!

 


 

대게4 홍게5
대게

 

몸통살 + 내장

 

다리살
집게 다리살

대게 속살이 아주 꽉 찼다.
철이 아니라서 살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꽉 차고 맛있었다.
홍게도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살이 많고 즈엉말 맛있었다.
 
먹기 편하게 손질해 주셔서 먹기도 쉽고 편했다!
숨도 못 쉬고 흡입했다.

 


 

게장밥 추가

게장밥도 추가해서 먹었다.
 

게장밥

맛 없을 수가 없는 맛
아메리카노가 땡기는 맛이었다.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