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둔곡동] 점메추합니다 둔곡동 김밥집 '백년김밥'

by 오엥?은 2023. 7. 11.
반응형

📌 백년김밥

✔️ 대전 유성구 과학인재1길 9 1층

백년김밥

김밥 먹으러 백년김밥 갔다. 
이 근처에 밥집 잘 없는데 정말 소중하다.
 
주차는 그냥 골목에 하면 되는데 비교적 차 대기가 쉽다.
 

반응형
백년김밥

부쩍 출연이 잦은 허앶휜씨 손가락
 

백년김밥 메뉴
백년김밥 메뉴

점심시간 11시 40분 땡치고 달려갔지만 자리가 꽉 차있었다. 그래도 우리 자리는 있었다. 우린 사이가 좋아서 낑겨 앉아도 되거든요 포항항
 
김밥도 종류가 많은데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다 ㅠ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
김밥이랑 떡볶이랑 먹으려고 머리털 휘날리며 달려갔지만 떡볶이 품절!!!
말도안돼 
 

주문

결국 라면이랑 묵은지참치김밥 먹기로 함
 

라면 순한맛 / 묵은지참치김밥

라면이 순한맛이라서 진순마냥 말도 안 되는 맹숭밍숭한 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딱 적당하고 맛있었다.
 

묵은지 참치김밥

묵은지 참치김밥은 말이 필요없다. 존맛!!
김밥 땡길 땐 백년김밥으로 달려가는 거 추천합니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