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씨유]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by 오엥?은 2023. 5. 25.
반응형

 

📌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드디어 사는 거 성공했다.

이거 사겠다고 맨날 습관적으로 씨유 들렀는데 걍 생크림만 있어서 힝갸링 하면서 나왔었다. 친구가 예약하면 살 수 있다고 했는데 난 상여자라 예약같은 거 안 한다. 발견할 때까지 무지성으로 찾아갔다. 이렇게 발견하면 더 기쁘거든요?

 

짜잔

짜잔 이렇게 생겼다.

내가 좋아하는 깜장과 초록 너무나도 환상적이다.

아 근데 이거 2700원 인 줄 알았는데 3400원이래 

난독증이 이렇게나 무섭다.

 

댕강 갈라보았다.

자 안은 이렇다. 쥑인다.

나는 녹차는 싫어하고 녹차맛 어쩌구는 죄다 좋아하기 때문에 눈이 뒤집혀서 진정이 안 됐다.

 

줌인

녹차마루 녹은 맛이 나는데 씹다보면 화이트초콜렛도 씹히고 난리도 아니다. 정신을 못 차리겠다. 이거 만든 사람한테 상장 줘야한다. 

 

근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데 나 정신차려보니까 컵누들 꺼내고 있었다. 

자 이제 이거 먹을 때 필수준비물 컵누들 아니면 아메리카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