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형곡동] 크림라떼 파니니 샌드위치 치아바타 맛집 형곡동 브런치 카페 ‘카페그곳에’

by 오엥?은 2023. 7. 20.
반응형

📌 카페그곳에

✔️ 경북 구미시 형곡서로1길 23-11 1층 카페그곳에

카페그곳에
카페그곳에

브런치 먹으러 형곡동 카페그곳에로 갔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고 골목이 넓으니 골목에 대면 된다.
 

반응형

카페그곳에 마당
카페그곳에 바깥자리


여기는 마당에 소품들도 많고 자리도 많다.
봄 가을에는 밖에서 먹으면 지인짜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여름이니까 안으로 뛰어들어가야지
 

카페그곳에 내부
카페그곳에 내부
카페그곳에 내부

카페 안에 있는 소품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집으로 납치해 오고 싶은 거 투성이다.
 
자리도 나름 많고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높은 책상! 
전부 높은 책상이라서 아주 맘에 들었다.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아몬드 크림라떼
흑임자 크림라떼
아메리카노
에그마요 샌드위치
그릴드 치아바타
소불고기 치즈 그릴파니니
 
이렇게 주문했다.
 

그릴드 치아바타

내 최애빵 치아바타 
그릴에 구웠다는데 겉바속촉 미쳤다.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극락가는 맛이었다. 건방지게 두 조각만 시킨 것을 반성하며 네 조각 더 시켰다.
 

네 조각

짜잔 
 

소불고기 치즈 그릴파니니
에그마요 샌드위치

샌드위치들도 너무 맛있었다.
난 샌드위치 잘 안 사먹는데도 이것들은 너무 맛있어서 또 사먹고 싶다!!
 

아몬드 크림라떼

크림라떼도 맛있다.
달고 써서 진자 내 스타일
 

흑임자 크림라떼

근데 흑임자 크림라떼가 덜 달고 더 썼다.
그래서 더 내 스타일이었다. 
 
형곡 브런치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그곳에 강력추천!!!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