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포항/서핑] 바닷물 다 마시고 싶을 땐 포항 영일만항 서핑샵 '이스트코스트 서프'

by 오엥?은 2023. 7. 10.
반응형

📌 이스트코스트 서프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영일만항로 16 3동 이스트코스트서프

이스트코스트 서프

서핑 하러 포항갔다.
여기 포항 ic 내리자마자 쫌만 이리저리 꺾으면 나온다. 
 

반응형
이스트코스트 서프

짜잔 
멋있다.
내가 서핑을 하러 가다니 
 

맥스

가면 강쥐가 왕왕 짖는다.
강쥐 이름은 맥스 
훔쳐들었다. 귀여웡
 

내부

안에 들어가면 심장이 벌렁벌렁 떨린다.
왜냐면 물 너무 무서워!
 

스티커

판매중인 상품도 많다.
 

이스트코스트 서핑 내부
이스트코스트 서핑 내부
이스트코스트 서핑 내부

내부엔 음료도 팔고 샤워실도 있고 화장대도 있고 앉아서 쉴 책상도 많다.
 
나는 물 무서워하는 서핑초보니까 입문강습 (보드, 슈트 렌탈 무제한) 60,000원!) 선택해서 예약을 했었다.
먼서 쌤께 설명을 듣고 서핑슈트로 갈아입는데 나 집중력도 3초고 물 무서워서 발랑발랑 떤다고 귀에 잘 안 들어왔다 ㅎㅔ헤
하지만 계속 친절하게 갈쳐주시니까 걱정할 필요 없다.
 
물 무서워해도 상관없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풍덩풍덩 빠지는데 진짜 상관 없을까??! 내가 물을 들 무서워하네
 
일단 설명 다 듣고 슈트로 갈아입는데 슈트 안에는 그냥 수영복 입으면 된다.
 

출발

준비 다 됐으면 출발
우리는 11시 수업이라서 우리밖에 없었다. 
 

찰캌

일단 강습듣고 기념사진 찍어주신다.
기념사진 찍고 강습들었나?
물에 하도 빠졌더니 기억 안 난다
 

서핑하는 거 사진도 찍어서 보내주시는데 난 죄다 넘어진 사진 밖에 없다. 한 세번 섰던 것 같다.
바닷물 다 먹었다. 음 짭쪼름해

내가 하도 중심을 못 잡으니까 나보고 반고리관에 문제있나 이랬다. 가만 안 둔다
 
쌤한테 제가 세상에서 젤 못하나요?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라 하셨다. 그럼 됐어 대만족
 

김취사발면

서핑 끝나고 슈트 벗고 배고파서 라면 사먹었다.
와 근데 슈트 벗는데 돌아버리는 줄 알았다. 젤 힘들었다 진짜
 

이스트코스트 반팔

이스트코스트 반팔티 사왔다.
내 이 기분을 오래 남기고 싶어서 ㅠㅠ 넘 행복했음
핫핑쿠 사고싶었는데 회사에 못 입고 갈 거 같아서 무난한 걸로 샀다.
입을 때마다 서핑하러 가고싶을 거 같다 흑
 
이번에는 체력이 그지라서 제대로 못 타고 왔는데 체력 키워서 담에 다시 가고싶다. 너무너무 재밌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