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세종/보람동] 세종시청 마제소바 맛집 '백소정'

by 오엥?은 2023. 6. 18.
반응형

📌 백소정

✔️ 세종 한누리대로 2165 752동 2층 B202호

백소정 세종시청점

점심시간에 백소정으로 달려갔다.

근처에 주차장 좋고 가게 내부도 좁지 않고 자리가 많다. 

 

2층

근데 내가 길치인건지 지도 보고 찾아가도 도저히 못 찾겠었다. 에스컬레이터 잘 찾아서 2층으로 올라가면 있다.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다. 점심시간에 15분 땡땡이쳐서 12시 전에 도착했는데도 자리도 없고 웨이팅도 길었다.

마제소바먹기 너무 힘들다.

 

 

냉소바 + 돈카츠

한시간을 기다려서야 먹을 수 있었다.

근데 존맛

이러면 기다릴 수 있지

 

마제소바
마제소바

난 마제소바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고 말았다. 1시간 기다리고 8분만에 먹었다. 그리고 지각했다. 

그래도 담에 또 간다. 맛있으니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