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신탄진] 드립커피가 맛있는 깜찍한 신탄진 카페 '룩앳더패스트(LOOK AT THE PAST)'

by 오엥?은 2023. 6. 18.
반응형

📌 룩앳더패스트(LOOK AT THE PAST)

✔️ 대전 대덕구 신탄진로756번길 2 202

룩앳더패스트

이 카페 주유소 안에 꽁꽁 숨어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것 같고 건물 뒤에 세우면 될 것 같다.

 

 

주유소에 숨은 룩앳더패스트

난 이런 아기자기 미쳐버린 카페가 너무 조아

반응형

룩앳더패스트 메뉴

메뉴설명이 하나하나 다 돼있었다.

나는 커피만 좋아하니까 커피 메뉴만 찍어왔다. 드립커피라서 나오는 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셨다. 근데 주위 두리번거리다 보면 금방 나온다. 난 원래 카페가면 높은 확률로 아인슈페너 주문하는데 케냐가 넘 땡겨서 케냐 주문했다.

 

적립

매장에서 마시면 적립 10퍼

테이크아웃은 적립 5퍼

나는 카페에 앉아서 책 읽으러 간 거라서 10퍼 적립받았다. 

 

룩앳더패스트 내부
내부

카페가 그렇게 넓진 않은데 물건이 진짜 많다.

옷도 팔고 소품도 파는 것 같았다. 아 폰케이스 넘 예뻤다. 담에 가면 사와야겠다.

완전 사장님 취향으로 꾸민 거라고 하셨는데 이거 안 좋아할 사람 없을 거 같다.

 

룩앳더패스트 내부
내부

노래가 아주 빵빵하게 나오는데 제주도 책방 무사 생각나서 너무 좋았다. 그래서 스스로 여긴 제주도라고 가스라이팅 해줬는데 토나오게 행복했다. 신탄진의 보물로 인정합니댕~!

 

여기 그냥 책 읽으러 가기도 좋고 노트북 들고 할 일 하기도 진짜 최고일 것 같다. 혼자 가서 입다물고 귀만 열고 노래 듣기 좋다.

 

펭귄

아 너무 귀엽잖아

 

Brewing Coffee - Kenya

케냐가 왔어용

매장에서 마시면 샷잔에 시나몬가루 묻혀서 따로 또 주신다. 존맛이다. 이거 노래 빵빵하게 들으면서 마시니까 더 맛있다.

 

나초

행복하게 노래 들으면서 책 읽고 있는데 나초 서비스로 주셨다. 소스 찍어먹으니 극락가는 맛

 

추릅

여기 넘 좋아서 나가기 전에 아인슈페너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다. 

사장님께서 기다리는 동안 새로 내린 커피 맛 보라고 주셔서 호록 마셨다. 존맛이여요 사발 째로 마시고 싶군요

 

아인슈페너

신탄진 최애카페로 임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