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서울/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맛집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맛집 술집 '곱창고 가산디지털점'

by 오엥?은 2024. 2. 25.
반응형

📌 곱창고 가산디지털점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곱창고
곱창고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곱창 맛집 곱창고에 갔다.

 

매주 일요일 휴무고

월 - 금은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토요일은 16:00 - 23:00 이다.

 

 

반응형

곱창고 메뉴
곱창고 메뉴

 

곱창고 메뉴는 이렇다.

 

곱창 대창 막창 염통구이 전골 짜글이 다양하게 있다.

고르기 힘들 땐 그냥 모듬 시켜버리면 된다.

 

순두부찌개

 

먼저 술이랑 먹기 좋은 순두부찌개가 나오고

 

모듬구이

 

우린 막창대창 다 먹고싶으니까 모듬구이 시켰다.

 

모듬구이

 

가만히 앉아있으면 다 잘라주신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서 계속 웃었다 ㅎㅎㅎㅎ

 

볶음밥 / 곱창 추가

볶음밥이랑 곱창 추가했다.

 

동시에 주문해도 알아서 다 구워주시고 볶아주신다.

너무너무 맛있어용

 

라면

 

그리고 칼칼한 라면까지 시켜먹었다.

 

조합 돌았다 퇴근 후에 소맥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다.

 

팥빙수

 

다 먹으니 서비스로 팥빙수까지 주셨다.

 

서비스 좋고 곱창 막창이 너무너무 맛있는 곱창고 

퇴근 후 소주 안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