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관평동] 삼겹살 껍데기 목살 김치국수 맛집 술집 '임대장 대전관평점'

by 오엥?은 2024. 2. 25.
반응형

📌 임대장 대전관평점

✔️ 대전 유성구 관들4길 11 1층 임대장

임대장 대전관평점

 

고기 먹고싶어서 관평동에 있는 임대장으로 갔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에 세워야 되는데 관평동 골목주차 지옥을 맛볼 수 있다.

우린 택시타고 갔당ㅎㅎ

 

반응형

임대장

 

6시 전에 가면 사람 별로 없는데 6시 넘어가기 시작하면 사람들 바글바글하다.

 

임대장 메뉴

 

임대장 메뉴는 이렇다.

삼겹살이랑 껍데기랑 목살 먹고싶을 때 가면 될 거 같다.

 

주류 음료

 

주류나 음료는 앵간하면 다 있으니까 걱정말고 가도 된다.

 

대전의 수도 임대장

 

대전의 수도래요

 

밑반찬

 

이렇게 밑반찬이랑 소스가 먼저 나오고

 

김치찌개

 

김치찌개가 나온다.

 

목삼세트 시키면 김치찌개 된장찌개 둘 중 하나 고를 수 있는데 우린 김치찌개 골랐다.

칼칼하고 술안주로 딱!인 김치찌개

 

목삼 세트

 

목삼 세트

 

목삼세트 구성은 이렇습니당

 

껍데기 + 목살 + 삼겹살 + 떡 + 버섯 + 김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계란찜

 

계란찜은 서비스로 받았는데 넘 폭신하고 맛있었다~~!~

 

껍데기, 삼겹살 추가

 

더 먹고싶으면 추가하면 된다. 구워서 나온다.

 

우리는 껍데기랑 삼겹살 추가했다. 껍데기 넘 맛있었다.

 

김치냉국수

 

냉면 먹고싶었는데 냉면은 없고 김치냉국수가 있어서 김치냉국수 시켜먹었다.

얼음이 둥둥거려서 시워언하고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존맛

 

숙취해소젤리

 

맥주소주 시켜먹었더니 서비스로 숙취해소쩰리도 받았다.

아 술 다 깬다

 

목삼세트

 

관평동 고기 맛집으로 임대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