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석봉동] 신탄진역 근처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좋은 보쌈 막국수 파전 맛집 '항아리보쌈 석봉점'

by 오엥?은 2024. 2. 27.
반응형

📌 항아리보쌈

✔️ 대전 대덕구 대덕대로1593번길 55 1층

항아리보쌈

 
신탄진역 근처 항상 사람 바글바글한 맛집 항아리보쌈에 갔다.
 
주차공간은 있는데 그렇게 많지 않고 주위에 마땅히 차 댈 곳이 없긴하다. 이른 저녁시간에 가면 있을 거다.
예약은 하고 가는 걸 추천합니당 사람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
 

반응형
항아리보쌈 메뉴

 
보쌈 종류는 그냥 보쌈이랑, 굴보쌈(계절메뉴 11월~3월), 회보쌈, 홍어보쌈이 있다.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보쌈 외에도 국수, 막국수, 파전 , 수제비 등이 있다.
 

밑반찬

 
일단 보쌈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쌈, 김치 등이 나오고
 

된장국

 
된장국이 나온다.
된장국 정말 뜨끈하이 시워언하다.
 

홍어보쌈

 
우리는 3명이서 홍어보쌈 대자 시켰다.
4인 기준이라고 적혀있는데 3명이 먹어도 적당하다.
 
홍어 먹을 줄도 모르면서 그냥 주문했는데 미치는 줄 알았다. 다신 못 먹겠다.
홍어 잘 드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완전 삭힌 쎈 홍어맛이 아니라고 했다. 나는 믿을 수가 없지만
 

보쌈

 
근데 보쌈은 정말 맛있었다.
 
난 암만 배고파도 보쌈 먹고싶다는 생각은 절대 안 할 정도로 보쌈에 관심없는데 이 집 보쌈은 넘 맛도리였다.
사람 바글바글한 이유가 있군요 
 

막국수

 
막국수는 중자를 주문했다.
양 많고 국물 맛있었다. 보쌈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더 맛있었다. 겨울인데도 와달달 떨면서 잘 먹었다.
 
단체석도 예약석도 다 있으니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
신탄진역 근처 맛집 항아리보쌈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