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덕암동] 크림 라떼와 수제 푸딩 맛집 신탄진 카페 '보우보우'

by 오엥?은 2023. 6. 26.
반응형

📌 보우보우

✔️ 대전 대덕구 덕암로181번길 19 보우보우카페

보우보우

신탄진 뒤집어지는 카페 찾다가 푸딩 파는 거 보고 당장 달려갔다.
딱 보자마자 저기다! 했다. 눈에 딱 띄게 예쁘다.
 
주차 자리는 따로 없어서 골목에 차 갖다버리고 가야된다.
 

보우보우

카페 진짜 예쁜데 너무 더워서 렌즈도 안 닦고 노룩샷 갈겼더니 이딴 식으로 찍어버렸다. 
사과합니다.
 
 

푸딩!

그래 내가 먹고싶었던 푸딩이 바로 이 거다.
 

커피우유푸딩

귀여워... 다 씹어 먹어줄 거야
 

내부
내부

내부 진짜 깔끔하고 책상도 높고 예쁘고 내 서타일이다.
 

메뉴

먹어보고 싶은 거 진짜 많았다.
하지만 난 아인슈페너무새니까 아인슈페너 시켰다. 
 

아메리카노 / 아인슈페너 / 브라운 크림라떼 / 커피우유 푸딩

아메리카노 그냥 보통 아메리카노가 아니다.
뭐 헤이즐넛 어쩌구 하던데 난 커피우유 푸딩에 정신팔려서 못 들었다. 어쨌든 그래서 저렇게 생긴 거다. 난 개인사정으로 인해 헤이즐넛을 극혐하는 사람이라서 눈길도 주지 않았다.
 
아인슈페너 먹다가 저 코코아가루 뿜었다. 난 가만보면 저런 거 무조건 뿜는 거 같다.
맛은 그냥 무난했다. 담엔 아메리카노 먹어봐야겠다.
 

커피우유 푸딩

이거 잘 섞어 먹으라고 하셨는데 제대로 안 섞었는지 커피맛이랑 우유맛이랑 따로 노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다. 암튼 생각했던 그런 서울우유 커피우유맛은 아니고 쓴커피맛 푸딩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