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관평동] 계란덮밥이 맛도리인 대전 유성구 관평동 맛집 '규카츠정'

by 오엥?은 2023. 6. 25.
반응형

📌 규카츠정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50 1층 A111호

규카츠정

얼마 전에 규카츠 얘기 한 번 잘못 들었다가 규카츠가 너무 먹고싶어서 씅질이 너무 났다.
그래서 오늘 관평동 규카츠정 갔다.
 
주차자리 없어서 길에 차 갖다버리고 가야된다. 
 

규카츠 타마고텐동 정식 (계란덮밥)

이건 규카츠 타마고텐동 정식에 카레추카 한 거다.
배가 너무 고팠어서 사진에 영혼을 담지 못하고 개판으로 찍어놨다. 미안합니다.
 

규카츠 타마고텐동 정식 (계란덮밥)

내가 먹고싶은 건 겉바속촉이었다. 
겉바는 아니였지만 먹을만했다. 난 저 계란 덮밥이 진짜 맛있었다.
 

규카츠 타마고텐동 정식 (계란덮밥)

양도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다.
 

지직

너무 배고파요
급해서 화로에다가 대강 떤져놓고 계란덮밥 퍼먹고 뒤집고 계란덮밥 퍼먹고 이랬다. 계란덮밥 정말 맛있다.
 

냠냠

옆에 보니까 내가 너무 잘먹어서 다 나 준다고 열심히 굽고 있었다.
아 모야ㅋ 돼지되라는 거야 모야ㅋ (미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