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궁동] 충남대 근처 카페 분위기 좋은 애견 동반 카페 '수우'

by 오엥?은 2024. 10. 4.
반응형

📌 수우

✔️ 대전 유성구 대학로 145 1층

수우

 

궁동카페 수우에 갔다.

 

영업시간은

12: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이다.

휴무일은 네이버나 인스타를 참고하면 된다.

 

주차는 골목에 해야될 것 같은데 자리가 없긴 하다.

버스정류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니까 대중교통 이용하는 걸 추천합니당

 

수우는 포장, 예약, 단체이용가능, 그리고 반려동물동반 가능!

 

반응형

수우 후문

수우의 후문은 이렇게 생겼다.

 

수우 내부
수우 내부

 

가게 자체는 넓지 않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학교 근처라 그런지 과제하는 분들이 많았다.

 

자리

가게가 아담하다고 해서 자리들이 붙어있는 건 아니라서 답답한 느낌은 없다.

그래서 너무 좋았다. 자리가 다 편해보였다.

 

자리

이렇게 냅다 드러누울 수 있는 자리까지 있다.

공강시간에 가기 딱 좋다.

 

메뉴

메뉴는 이렇다.

웬만한 건 다 있다.

 

난 디저트 휘낭시에 먹고싶어서 찾아간건데 내가 간 시간에는 휘낭시에가 안 나왔었다 ㅜㅜ

너무 슬펐다. 디저트 먹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여쭤보고 가는 게 좋은 것 같다.

 

 

음료

음료 양도 많고 맛도 있다.

난 바닐라라떼 마셨는데 바닐라라떼에서 죠리퐁 맛 안나서 좋았다.

 

애견동반

그리고 강쥐동반~!

유모차에 얌전히 앉혀놓고 잘 놀다왔다.

 

애견동반카페로 수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