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둔곡동] 둔곡 점심 추천 일본 가정식 덮밥 우동 짬뽕 맛집 '키햐아 둔곡점'

by 오엥?은 2024. 10. 4.
반응형

📌 키햐아 둔곡점

✔️ 대전 유성구 과학누리1길 14 1층

키햐아

 
둔곡동 새로 생긴 일본 가정식집 키햐아에 갔다.
 
영업시간은
월-토 11:00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이다.
 
주차는 가게 근처 골목에 하면 되고, 
유아의자, 포장 가능하다.
 

반응형

키햐아 내부

 
주문은 자리마다 준비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할 수 있다.
자리가 혼밥할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가서 식사할 수 있다.
 

내부

 
내부 넓고 확 트여있고
동네 자체가 조용한 분위기라서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밥 먹을 수 있다.
 

나가사끼 우동

 
우리는 얼큰한 나가사끼우동 주문했다.
 
난 맵찔인데 겁도 없이 시켰다가 매워서 힘들었다.
맛있는 맵기이긴 한데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다른 맛있는 거 주문하세용..
 

나가사끼우동

 
그래도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양도 많아서 푸짐한 한 끼 먹을 수 있었다.
매운 걸 잘 드시는 분들껜 추천!!

 

규동

 

그리고 다른 날에 갔을 땐 규동을 주문했다.

간이 세지않고 정말 맛있었다.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 싶을 만큼 맛있었다.

 

에비후라이

 

 에비후라이도 빠삭빠삭하고 소스도 듬뿍 뿌려져 있어서 존맛이었다.

 

일식 땡기는 날엔 키햐아 정말정말정말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