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봉곡동] 작고 아담한 동네카페 커피 디저트 맛집 '쿠티(cooty)'

by 오엥?은 2024. 3. 5.
반응형

📌 쿠티(cooty)

✔️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17길 33 1층

쿠티

봉곡에 새로 생긴 귀여운 카페 쿠티에 갔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골목에 주차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월 - 일 10:30 - 22:00 ( 매달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

이다.

반응형

쿠티

 

cooty 는 순진한 사람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내부에 자리는 많이 없는 편이다. 안쪽에 단체석 있고 2인 자리 2개 4인자리 1개 정도 있다.

동네카페라서 난 이런 작고 아담한 카페가 더 좋다. 고요하고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다.

 

쿠티 메뉴
쿠티 메뉴

 

쿠티 메뉴 정말 많다.

커피, 주스, 티, 스무디,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고 케이크, 쿠키, 빵도 있다.

맥주까지 있어요 🙃

 

 

쿠티 내부
쿠티 내부
쿠티 내부

 

작지만 힙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읽을 책이나 잡지 등도 있어서 혼자가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다.

 

커피 케이크

 

디카페인이랑 콜드브루, 라떼 그리고 치즈케이크 주문했다.

 

디카페인 맛있었다!! 신맛도 강하지 않았고 내가 완즈이 좋아하는 맛이었다.

치즈케이크는 크기가 컸고 약간 차가운 상태로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다. 차가운 아이스크림같은 케이크 좋아하는 사람들 입맛에 찰떡콩떡일 거 같다. 

 

아담하고 한적한 카페 쿠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