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봉곡동] 경구고 근처 베트남 음식점 쌀국수 팟타이 맛집 '포범(Pho범)'

by 오엥?은 2024. 3. 3.
반응형

📌 포범(Pho범)

✔️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8길 6-1 1층

포범
포범

봉곡동 베트남 음식점 포범에 갔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건물 근처 골목에 대면 된다.

 

영업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이다.

 

우린 주말 2시에 갔는데 앞에 4팀이나 있었다.

근데 빨리 빠져서 20분 정도 기다리니까 들어갈 수 있었다.

 

반응형

포범 메뉴

 

쌀국수, 분짜, 팟타이, 사이드 메뉴, 볶음밥 등이 있다.

* 고수, 청양고추, 레몬, 베트남고춧가루, 마늘 후레이크, 피쉬소스가 필요하면 주문 시 함께 말씀드리면 된다.

 

식전에 자스민차를 주시는데 핫, 아이스 중에 고를 수 있다.

 

팟타이

팟타이 정말정말 맛있었다~!!~

 

매운 해산물팟타이 주문하려다가 잘못한 거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다.

다음에는 매운맛 시켜묵어야지 

 

분짜

분짜도 맛있다. 여기 진짜 맛집이다.

양도 많고 소면은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가 않았다.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야채들도 맛있어서 조합이 끝내줬다.

 

분짜

 

소스는 이렇게 먼저 한가득 붓고 먹어야 면이 마르지 않는다고 하셨다.

 

반반 쌀국수

 

 

쌀국수는 반반쌀국수로 주문했다.

양지 반 소고기 반인 쌀국수다.

 

역시 양 많고 국물 너무너무나도 맛있었다.

짜조

마지막으로 짜조 주문했는데 뜨겁고 빠삭빠삭했다.

사이드메뉴로 최고!

난 땅콩소스에 찍어먹는게 맛있었다.

 

포범

전체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다.

줄 서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봉곡동 쌀국수 맛집으로 포범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