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포천/기지리] 포천 아트밸리 안 천주호 뷰 카페 '프롬스톤'

by 오엥?은 2024. 4. 21.
반응형

📌 프롬스톤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프롬스톤

프롬스톤

 

 

포천아트밸리 구경하는게 생각보다 넓어서 힘들고 목말랐다.

그래서 포천아트밸리 안에 있는 카페 프롬스톤으로 달려갔다.

 

포천아트밸리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당~

2024.04.21 - [일상/여행 취미] - [포천/기지리] 포천 관광지 가볼 만 한 곳 반려동물동반 가능 천주호 모노레일 '포천아트밸리'

 

[포천/기지리] 포천 관광지 가볼 만 한 곳 반려동물동반 가능 천주호 모노레일 '포천아트밸리'

📌 포천아트밸리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포천의 유명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에 갔다. 주차장은 넓게 있고 무료다. 운영시간은 월-목 9:00-19:00 금-토 9:00-22:00 일 9:00- 20:00 이다.

pickmeplease.tistory.com

 

운영시간은

월-일 9:30-18:00 이다.

 

 

반응형

카페 뷰
소품

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이블에서 소품들도 팔고 있었다.

일동고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상품인 것 같았다.

 

소품 구매는 카운터에 문의하면 된다.

 

메뉴

 

메뉴는 커피, 차, 스무디, 미숫가루 등이 있다.

난 너무 목말라서 시원한 커피로 주문했다.

 

 

베이글, 스콘, 소금빵, 쿠키도 있다.

다 딱 봐도 맛있겠다.

 

내부
내부

 

카페 내부는 확 트여서 그런지 답답한 느낌이 없었다.

의자와 책상도 다 편하고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서 좋았다.

 

야외

 

야외자리도 있는데 날씨 좋은 날은 여기가 젤 좋은 자리같다.

뷰가 너무 좋자나요

 

커피

 

커피도 시원하고 맛있었다.

생명수 같았다.

 

카페 앞

 

카페 앞엔 천주호 뒷부분이 있다.

 

호수

 

물이 맑아서 물고기들 아주 잘 보인다.

 

아트밸리 구경하다가 쉬고싶을 땐 프롬스톤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