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일본/삿포로] 홋카이도 삿포로 라멘 맛집 '잇푸도'

by 오엥?은 2023. 12. 27.
반응형

📌 잇푸도 (一風堂)

✔️ 6 Chome-8 Minami 3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63

잇푸도
잇푸도
잇푸도

 

삿포로 라면거리에서 라면을 먹고 싶었는데

밖에서부터 웨이팅 하고 있는 곳이 많아서 웨이팅 없는 곳으로 갔다.

반응형

예약

 

근데 안에 들어가보니 줄이 있었....

그래도 줄이 길지 않고 안에서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으니까 이름 적고 기다렸다.

 

메뉴

 

우린 저 흰라면이랑 빨간라면 먹어보고 싶어서 골랐다.

 

내부
내부

 

라멘 외의 것들은 전부 셀프다.

입맛대로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밑반찬도 먹고싶은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근데 여기 보니까 일본 현지인들은 학생들이 즐겨 가는 곳 같았다.

연령대가 높지 않았고 라면도 저렴했음

 

흰라면
빨간라면

 

빨간라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진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 매웠다.

 

내 입맛에는 조금 짠데 느끼한 혼종이었고 가볍게 먹기 좋다고 느껴졌다.

 

라멘을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잇푸도를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