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금남면] 세종 대형카페 커피 빵 맛집 '오투커피'

by 오엥?은 2024. 1. 25.
반응형

📌 오투커피

✔️ 세종 금남면 금남구즉로 386

오투커피

 

세종에 생긴지 얼마 안 된 대형카페 오투커피에 갔다.

 

주차장은 따로 넓게 있어서 걱정없이 갈 수 있다.

 

반응형

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동벨 번호를 선택한 다음 진행하면 된다. 

커피는 다른 대형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입니당 

 

2층

 

카페 지~~~~~인짜 넓고 2층까지 있다.

 

 

빵도 팔고있어서 먹을 수 있다.

 

근데 내가 갔을 땐 종류가 많이 없었다. 사람이 많았던 걸 보니 다 팔린 것 같았다 ㅜ

 

2층
2층
2층

 

1층은 무난한 자리들이 많았고

2층은 호불호 갈릴 것 같은 독특한 자리들이 많았다.

 

그래도 자리가 많아서 자리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하다.

 

음료

 

음료도 무난무난하게 맛있었다.

 

동네가 한적해서 조용히 커피마시고 오기 좋은 곳인 것 같다.

세종 카페로 오투커피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