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금남면] 세종 날씨 좋은 날 카페 추천 브런치 커피 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가배서림'

by 오엥?은 2024. 5. 21.
반응형

📌 가배서림

✔️ 세종 금남면 안금로 241 가배서림

가배서림
가배서림

 

세종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분위기 미친 카페 가배서림에 갔다.

가배서림은 단체이용 가능하고, 포장 예약 가능하다.

 

주차는 주차장이 크게 되어 있어서 걱정 안 해도 된다.

 

영업시간은

월-일 10:00 - 20:00 (19:20 라스트오더 / 브런치 10:00 - 15:0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이다.

반응형

가배서림 내부
가배서림 내부

 

가배서림 외부는 논밭뷰고, 시골길로 들어가야 있는데 내부는 완전 반전이다.

너무너무 깔끔한 갤러리 느낌이었다.

 

메뉴
메뉴

 

가배서림의 음료 메뉴이다.

커피, 논커피, 티 등을 팔고 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드립, 인센스, 선물용 상품들도 파는 듯 했다.

 

브런치

 

브런치 메뉴들이다.

피자, 바질 에그베네딕트, 샌드위치, 알리오올리오 등이 있다.

사진만 봐도 넘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디저트

 

물론 디저트들도 있다.

디저트는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딱 깔끔한 디저트들만 있어서 좋았다.

 

가배서림 내부
가배서림 내부

 

가배서림 입구와 계단 그리고 벽 등에는 국내 작가분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할 게 많다.

카페 자체의 색감이  편안한 색감이라서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을 줬다.

 

가배서림 층

 

가배서림은 총 4층까지 있는데

4층은 루프탑!

 

2층

 

2층 책상 의자들이 예쁘긴 한데 

등받이가 없는 것도 있고 책상이 너무 낮아서 브런치를 먹기엔 불편할 것 같았다ㅠ

대신 2층은 가볍게 논밭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기에 좋아보였다.

 

3층
3층

 

3층도 의자가 편한 편은 아닌데,

그나마 벽에 기댈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선택했다.

 

예약석

 

3층에는 방 안에 있는 예약석이 있다.

아마 단체 손님을 받는 공간인 것 같았다.

자리가 크고 넓었다.

 

3층 자리

 

이렇게 신발 벗고 앉는 자리도 있다.

가족 단위로 놀러갈 때 앉기 좋은 자리다.

 

가배서림 커피 브런치
가배서림 커피 브런치
가배서림 커피 브런치

 

우리는 

아메리카노, 인절미크림라떼 / 엔초비알리오올리오,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양이 가격에 비해 많지는 않지만 비주얼은 너무나도 예뻤다.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인절미크림라떼 정말 진심으로 맛있었다. 내 취향이었다.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는 간이 약간 쎘다.

그래도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어울리는 맛!

 

샌드위치

 

샌드위치가 브런치로 딱 좋았다.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리고 라떼랑도 잘 어울렸다.

 

다음에 가면 이 샌드위치는 또 먹을 의향이 있다.

 

가배서림

 

분위기 좋고 커피 맛집인 가배서림! 

아침에  평화롭게 브런치 즐기기 좋은 곳이니 한 번 가보는 걸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