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보령/천북면] 보령 가볼 만 한 곳 아이스크림라떼 맛집 '우유창고'

by 오엥?은 2023. 10. 11.
반응형

📌 우유창고

✔️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 573

우유창고
우유창고

반응형

보령에서 유명하다는 카페 우유창고에 갔다.
 
주말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괜찮았다.
 

우유목장빵

우유목장빵은 안에 우유크림이 꽉 찬 빵이다.
절대 전자레인지 돌리면 안 된다.
 

우유창고 소품

소소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우유창고 앙빵

우유창고 앙빵은 뭐 어디 편의점에서 판다는 말 들은 거 같은데 아님말고 ㅜㅎ
어쨌든 흰 강낭콩 앙금이 들어있는 빵이다.

 


 

우유창고

내부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주문하는 곳과 자리가 분리되어 있었다. 
 
근데 카페가 엄청 큰 거에 비해 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았다.
주말엔 진짜 아침부터 촐랑촐랑 달려가야 될 것 같다.
 

우유창고 메뉴

메뉴는 아주 신선한 우유가 들어있는 음료가 많았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맛있어보여서 주문하고 싶었지만 커피도 너무 마시고 싶어서 아이스크림 라떼로 골랐다.
 

우유창고 메뉴사진

카운터에 이렇게 메뉴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여 주문하면 된당
 

우유목장빵 / 앙빵

 

우유목장빵

빵 속이 아주 꽉 차서 둘 다 맛있었다.
근데 다 먹고나면 느끼하다. 불닭 땡겼다.
 

아이스크림라떼 (일반, 저지방) / 카페라떼

커피도 다 우유가 든 메뉴로 골랐는데 다들 찐하고 꼬소하고 맛있었다.
 
카페라떼와 아이스크림라떼는 일반, 저지방, 무지방 중에 고를 수 있다!
 

우유창고 외부

우유창고 바깥에는 넓은 들판이 있고 포토존도 많다.
젖소랑 털복숭이 아저씨 좀 귀엽 ㅋ

 


 

우유창고 외부

보령 가볼 만 한 곳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