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원신흥동] 커피 디저트 샌드위치 휘낭시에 맛집 인테리어가 귀여운 애견동반 카페 '포포인트(FOUR POINT)'

by 오엥?은 2024. 5. 16.
반응형

📌 포포인트(FOUR POINT)

✔️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1번길 3-2 1층

포포인트

 

인테리어가 귀염깜찍한 카페 포포인트에 갔다.

 

주차는 골목에 해야될 것 같다.

나는 주말에 갔는데도 붐비지 않아서 쉽게 주차할 수 있었다.

 

영업시간은

 

월, 수-일 11:00-22:00

화 정기휴무(격주 화요일) 이다.

 

반응형

포포인트 내부
포포인트 내부

 

포포인트는 카페 자체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자리가 서로 붙어있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카페 위치 자체도 붐비거나  시끄럽지 않아서 편안하고 좋았다.

 

포포인트 내부

 

카페 안에 귀여운 소품들도 많고, 

단체석도 있어서 편안하게 커피 마실 수 있다.

 

포포인트 내부
포포인트 내부

 

카페가 너무너무 귀여운데 애견동반이기까지!

너무 좋다

 

포포인트 내부

포포인트 내부
포포인트 내부

 

커피는 신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다.

휘낭시에도 같이 샀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여러개 먹을 수 있었다.

 

이번에는 테이크아웃 했지만 다음에는 꼭 강쥐랑 같이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