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취미

[대전/도룡동] 음악분수 맥주 먹거리가 있는 대전 축제 'Re:023 대전 엑스포93'

by 오엥?은 2023. 8. 25.
반응형

📌 Re:023 대전 엑스포93

✔️ 도룡동 3-1

한빛탑

엑스포에서 축제한다는 소식을 듣고 비를 뚫고 찾아갔다. 

 

가기 전엔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우리 딱 도착하니까 비도 그치고 날씨도 그렇게 안 더워서 돗자리 깔고 놀기 완즈이 좋았다.

그냥 앉을 수 있는 의자 책상도 준비되어 있긴 하다. 근데 그닥 깨끗하지 않아서 궁디를 철푸덕 대고 앉을 수가 없었다 헤헤

 

먹거리
추릅

각자 먹고싶은 거 하나씩 골라서 샀다. 

 

난 당연히 타꼬야끼 ~~~~~~~~~~~~

타꼬야끼 1등이었다.

닭강정도 맛있도 떡볶이도 맛있고 초밥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먹을 거 다양해서 행복하게 골라서 먹으면 된다.

 

반응형

돗자리

나는 퇴근을 일찍 하는 편이라서 막 도착했을 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어두워지기 시작하니까 점점 모여들었다.

 

음악분수

음악분수 시작

 

음악분수

난 이런 거 별로 관심 없고 흥미 없어서 멀리서 지켜보려고 했는데 시작하자마자 박자 딱딱 맞추는 게 쾌감 쩔어서 홀린듯이 다가갔다.

 

촤락

알고리즘 어케 짰냐 진짜

박자를 왜 이렇게 잘 맞추냐

 

맥주

맥주 마시면서 구경했다.

날씨가 끔찍하게 안 더워서 정말정말 다행이었다.

 

쥘쥘 끌고가줘서 고마워 친구들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