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도룡동] 아인슈페너 커피 맛집 카페 '태양커피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by 오엥?은 2024. 1. 19.
반응형

📌 태양커피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516 대전신세계 Art&Science 3층 태양커피

태양커피
태양커피

 

대전 신세계 3층에 있는 태양커피에 갔다.

아인슈페너 비주얼에 홀려서 들어가고말았다.

 

반응형

태양커피 내부
태양커피 진동벨
태양커피 내부
태양커피 내부

 

자리가 은근히 많았다. 

 

의자 등받이가 없어서 좀 곤란했는데 테이블이 너무 맘에 들어서 좋았다.

호주머니에 넣어서 집에 가져가고 싶은 테이블이었다.

 

나름 단체석도 있고 자리들이 편하게 마시다가 갈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는 종류가 세 가지 있다.

 

1. 에스프레소 + + 크림

2. 에스프레소 + 우유 + 크림

3. 콜드브루 + 크림

 

그 중에 나는 우유가 들은 2번 아인슈페너를 골랐다.

 

내가 느꼈을 땐 우유맛이 강하고 에스프레소 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ㅠ

난 달고 쓴맛이 차례대로 느껴지는 걸 좋아하는데 달고 고소한맛이 났다.

고소한 우유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듯하다.

 

그래도 비주얼 너무 예쁘고 컵도 예뻐서 다른 커피도 도전해 보고 싶었다.

담엔 플랫화이트 먹어봐야지

 

 

신세계 카페 어디갈 지 고민 중이라면 태양커피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