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대전/도룡동] 식물 선인장 다육이 구매도 가능한 크림라떼 휘낭시에 맛집 '텍스트가든 (TEXT GARDEN)'

by 오엥?은 2023. 8. 7.
반응형

📌 텍스트가든 (TEXT GARDEN)

✔️ 대전 유성구 문지로 6-1 1층

텍스트가든

혁지가 내 맘에 쏙 드는 카페 찾아줬다.

바로바로 텍스트가든

 

반응형

텍스트가든 내부
텍스트가든 내부
내부
내부

카페가 엄청 넓고 자리가 많고 그런 건 아닌데 식물 많고 죄다 예쁘다.

 

디저트

디저트도 종류가 많지 않지만 휘낭시에 있으면 됐다.

휘낭시에가 젤 맛있자나요

 

아메리카노 / 가드너스 크림라떼
아메리카노 / 가드너스 크림라떼

난 역시 크림라떼 마셨는데 넘 맛있었다.

저건 생긴 거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식물

여긴 예쁜 식물들이 많은데 판매를 하고있는 식물들도 있었다.

 

피쉬본

당장 구경하러 달려갔는데

내가 그토록 찾던 귀욤깜찍 선인장이

내가 환장하는 초록귀욤깜찍 화분에 담겨있는 거다.

 

너 우리집으로 와라

 

소품

여기 소품들도 다 예뻐서 다 따라사고 싶었다.

도룡동 갈 일 있으면 담에 반드시 또 간다.

 

피쉬본

피쉬본을 집에 데려왔다.

이렇게 귀엽게 포장해 주셨다.

 

피쉬본

짜잔

 

반양지에 두고 월 1-2회 물 주라고 적혀있었다. 

울 쉬본이 야무지게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당

 

식물 가득한 카페 가고싶다면 텍스트가든 강력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