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김천/교동] 연화지 근처 예쁜 카페 커피 디저트 맛집 '파사저'

by 오엥?은 2023. 12. 13.
반응형

📌 파사저

✔️ 경북 김천시 대학로 105 2층 파사저

파사저

 

김천 연화지 근처 예쁜 카페 파사저에 갔다.

 

주차장 따로 있어서 주차 걱정 안 해도 된다.

 

내부
내부

 

카페는 2층으로 올라가면 있는데

대형카페는 아니고 작고 귀여운 카페다.

 

그래서 너무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가 좋다.

직원분도 친절하시다!

 

반응형

내부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과 훔치고 싶은 의자책상 많아서 넘 좋았다.

 

메뉴

 

파사저의 메뉴

커피랑 티 스무디 등 종류가 많았다.

 

디저트
디저트

 

물론 디저트도 많았다.

다 너무 맛있어보이고 귀엽고 예뻐서 다 먹고 싶었다. 돈 없어서 참능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시즌엔 트리가 !

 

아메리카노 / 말차 컵케이크 / 딸기초코케이크

 

커피 맛있고 케이크 맛있었다.

특히 저 딸기 진짜 돌은 맛이던데 다음에 가서 또 먹고싶다.

 

김천 연화지 근처 카페 파사저 왕왕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