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원호] 원호 문성 애견동반 가능한 신상 카페 커피 빵 디저트 맛집 '이플(eple)'

by 오엥?은 2024. 7. 10.
반응형

📌 이플(eple)

✔️ 경북 구미시 고아읍 문장로27길 6-5 1층 eple

이플

 

원호동에 새로 생긴 카페 이플에 갔다.

 

주차는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

 

영업시간은

월-일 10:00 - 19:00 (18:30 라스트오더) 이다.

 

단체 이용 가능하고, 포장, 배달, 예약 가능하다.

유아의자가 준비되어 있고,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테이크아웃 할인도 가능!

 

반응형

이플

 

가게가 너무 깔끔하고 좋았다.

자리 간 간격이 넓어서 북적이지도 않았고, 

한 쪽 구석에선 귀여운 소품도 팔고 있어서 구경할 게 많았다.

 

이플 내부

 

전체적으로 안락한 분위기였다.

 

이플 내부

 

이렇게 단체석도 있었다.

아기나, 강아지를 데리고 앉기 좋은 자리도 있다.

 

이플

 

동네에 이런 카페가 생기다니!

진짜 자주 갈 것 같다.

 

강쥐

 

애견동반 카페라서 우리는 강쥐를 데려갔다.

내부가 예뻐서 어디서 찍어도 강쥐의 인생사진 찍어줄 수 있었다.

 

커피 / 파운드

 

커피와 에이드, 휘낭시에와 빵을 주문했다. 

스카치비엔나도 맛있어보이던데 담엔 꼭 스카치비엔나 마셔야지

 

커피 음료

 

커피 받침대도 너무 귀엽고 접시도 너무너무 귀엽고 칼도 귀엽고!!!!!

여기 미쳤다. 귀여워죽겠다.

 

디저트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었다.

또 먹고싶은 맛이었다.

 

이플

너무너무 귀여운 카페 이플 꼭 가보는 걸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