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송정동] 구미 시청 근처 송정동 복개천 행사 음식 축제 '2023 구미 푸드 페스티벌'

by 오엥?은 2023. 10. 30.
반응형

📌 2023 구미 푸드 페스티벌

✔️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동 505 (시청 앞 송정 복개천)

구미 푸드 페스티벌

• 구미 푸드 페스티벌?

2022년부터 시작된 구미시 대표 푸드축제로 구미시 지정 대표맛집, 한식대가 등 다양한 음식점 부스가 구미시청 앞 광평천공영주차장에 설치된다. 70개의 요리판매부스와 200가지가 넘는 구미의 맛을 한자리에서 골고루 맛볼 수 있다. 메인무대에서는 초청가수 공연과 DJ들들의 신나는 EDM파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박정희 대통령 테마밥상과 한식대가 요리작품 전시, 가을낭만 버스킹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또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 행사 내용

1. 메인 프로그램

: 개막식, 비빔밥 퍼포먼스, EDM파티, 초청가수공연 등

2. 부대 프로그램

: 음식부스, 아트마켓, 가을낭만 버스킹, 키즈랜드 등

3.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 과학키트 체험, 에어바운스, 마술공연, 레크레이션 등

 

• 행사 기간

2023.10.28 ~ 2023.10.29

 

반응형

푸드 페스티벌

날씨가 춥지 않았어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다.

 

통행금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자전거, 오토바이, 킥보드 통행금지!

 

부스

부스
부스
부스

음식 부스가 정말 많았다. 

걸어도 걸어도 끝이 없었다. 

종류도 국밥, 햄버거, 초밥, 샐러드, 커피, 닭갈비 등 여러가지 많았다.

 

닭갈비
햄버거
낙지우동

페스티벌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고 ㅎㅎ

손님이 많아서 음식이 금방 떨어진 곳도 있었다. 

 

사람이 정말 많았어서 음식을 사도 빈자리를 못 찾아서 한참을 들고만 있었다.

 

음식

자리를 잡으면 사 온 음식들을 먹으면 된다.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포장마차 분위기로 먹을 수도 있다. 

 

한국식문화 세계화 대축제
한식
한식

어떤 구간에는 한식이 화려하게 전시되어 있었는데 

이거 모형인 줄 알았더니 진짜 음식이라고 했다. 

멋있었다.

 

투표

페스티벌에 참여한 식당 중 마음에 들었던 곳을 투표하는 이벤트도 있다. 

 

비빔밥

비빔밥 퍼포먼스도 있었는데 난 못 보고 그냥 왔지만 

딱 봐도 웅장하고 다채로워서 재밌었을 것 같다.

 

초대가수

축제에는 빠질 수 없는 노래

역시 초대가수 있다. 

 

 

푸드 페스티벌

날씨 좋은 10월에 열린 푸드 페스티벌

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은 내년 페스티벌에 참여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