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문성] 브런치 추천 베이글 커피 맛집 '목림커피'

by 오엥?은 2023. 11. 13.
반응형

📌 목림커피

✔️ 경북 구미시 고아읍 문성로1길 13

목림커피
목림커피

베이글 맛 미쳤다는 문성 목림커피에 갔다.
 
주차는 카페 앞 길가에 하면 된다.
 

반응형

내부
내부

주말에는 아침 11시만 돼도 자리가 없다는 말을 들어서 10시에 가버렸는데 자리가 많아서 너무 다행이었다.
 
자리마다 햇빛이 촥 들어오는데 너무너무 예쁘고 평화로웠다.
 

목림

인테리어가 다 예뻤고
카페 위치 자체도 한적한 곳에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다.
 

내부
목림
메뉴

목림커피의 메뉴
 
커피가 저렴한 편이고 모든 커피 메뉴가 디카페인 원두 사용이 가능하다.
 

베이글

 
아침 일찍 가니까 베이글 종류가 별로 없었는데 
자리에 앉아서 커피 마시고 있으니까 갓 구운 베이글들이 하나하나 나왔다.
 
아 그거 구경하는 것도 넘 좋았고 하나하나 나올 때 마다 심장이 두근두근거렸다.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어치우고 싶다.
 

아메리카노 / 잠봉뵈르

 
아메리카노 정말정말 맛있고
잠봉뵈르도 미친 존맛이었다. 
 

잠봉뵈르 베이글

 
주말 아침이 너무 행복하자나요
 

크랜베리 호두 베이글 / 무화과 크림치즈

 
넘 맛있어서 또 먹었다. 
이번엔 베이글에 무화과 크림치즈 발라서 먹었다.
겉바속촉 미쳤다!!!
 
크림치즈도 종류 별로 다 먹어보고 싶고 베이글도 종류 별로 다 먹어보고 싶다.
 

트리

그리고 벌써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어용 
너므 귀엽당
 
내 구미 최애카페가 되었다.
카페에 앉아있어 보니까 베이글만 사러 오시는 분이 진~~~짜 많았다.
베이글 먹고싶을 땐 문성 목림커피로 달려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