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맛집

[구미/도량동] 참숯 민물장어 전문점 장어 양갈비 맛집 '장어마을 도량점'

by 오엥?은 2024. 5. 31.
반응형

📌 장어마을 도량점

✔️ 경북 구미시 송동로 47-1

장어마을

 

도량사거리 조금 지나면 있는 장어 맛집 장어마을에 갔다.

 

주차장은 가게 앞에 커다랗게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다.

 

영업시간은

월-일 11:00 - 22:00 이다.

여쭤보니 명절 제외하곤 영업을 하는 듯 했다.

 

 

반응형

장어마을 메뉴

 

장어마을 메뉴에는

민물장어 소금구이, 양갈비 소금구이, 장어시래기국밥, 잔치국수 등이 있다.

 

내부

 

장어마을은 내부가 넓고 자리가 많다.

방으로 된 자리도 있고 야외 자리도 있다.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먹었다.

야외자리지만 에어컨도 있고, 자리가 편하다!!

 

밑반찬

 

미역국이 먼저 나오는데 진짜 존맛이다. 

두그릇 먹었다.

 

장어
장어
장어

 

장어가 크기도 크고 정말 싱싱해보였다.

 

처음 구워봐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다 굽는 거 도와주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시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

 

장어

 

짜잔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겉바속촉 미쳤고 생강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장어

 

넘 부드럽고 꿀떡꿀떡 잘 넘어갔다.

 

양갈비
양갈비

 

양갈비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양갈비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양갈비

 

특히 여기 찍어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다.

 

양갈비

 

양갈비도 정말 맛있었지만 

역시 이름이 장어마을인 만큼 닉값을 한다. 난 장어가 훨씬 더 더 맛있었다.

다음에 가면 장어만 배터지게 먹어야지

 

도량동 장어 맛집으로 장어마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