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룡/신도안면] 날씨 좋을 때 애견동반 산책 피크닉하기 좋은 계룡산 동학사 근처 공원 '괴목정'

by 오엥?은 2024. 5. 9.
반응형

📌 괴목정

✔️ 충청남도 계룡시 신도안면 용동리 4-1

괴목정

 

날씨 좋을 떄 산책하기 좋은 괴목정에 갔다.

겨울 산책로로 유명하지만 봄에 가도 평화롭고 좋았다.

 

반응형

괴목정

 

괴목정은 산책로도 잘 되어 있지만,

벤치나 평상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캠핑이나 피크닉 장소로도 좋은 것 같다.

 

괴목정

 

괴목정의 유래는 이성계가 조선을 건국하면서 신도안을 도읍지로 정하고 주변 형세를 돌아볼 때 무학대사가 이곳을 지나다가 무심코 지팡이를 꽂아놓은 것이 나무로 자라서 큰 과목이 되었다고 한다.

그 괴목이 정자같은 구실을 한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이 괴목정! 

 

어쨌든 화장실도 잘 되어있고, 반려견 목줄 거치대 등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도 잘 돼 있어서 반려동물과 같이 놀러가기 너무나도 적합하다.

 

강쥐

 

우리도 깜찍 강쥐를 데려갔다.

 

피크닉

 

들판이 넓어서 텐트치고 쉬는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우리는 테이블이랑 의자 펴고 떡볶이 김밥 튀김 먹으면서 놀았다.

날씨 꾸질꾸질했는데도 재밌었다.

 

산책길
산책길

 

산책길도 넘 잘돼있어서 강쥐가 환장한다.

강쥐 산책시켜주면서 강쥐의 환심도 사고 아주 최고다.

 

괴목정
괴목정
괴목정

 

바람도 쐬고 산책, 캠핑, 피크닉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괴목정 추천합니당!~~~

 

반응형